일상다반사

나는솔로 돌싱특집 16기 영숙 가방놔요 가방

만수무강 무병장수 2023. 9. 2. 12:06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으로 재밌다고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나는솔로 16기 영숙 가방 놔요 가방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영숙 가방놔요 가방의 사건 전말과 나는솔로 영숙 가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예고편에서 영숙이 혼자 택시 타고 눈물 흘리며 집에 가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08.30(수) 방송에서는 차를 같이 타고 가자는 광수를 단호하게 "가방 놔요"라고 말하며 가는 영숙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 사건의 전말은 영숙과 광수가 한복 데이트를 하며 나눈 대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광수는 "영숙님에 비하면 나는 산전수전이 아니지"라고 얘기했습니다.

영숙 입장에서는 "그럼 지금 나는 산전수전 다 겪은 사람이라는 거야? "라는 얘기가 되어

분위기가 굳어졌습니다.

 

영숙이 광수의 슈퍼데이트 거절을 위해 옥순이랑 잘해보라고 경각심을 줬는데 (속마음은 아님)

얘기가 전달되면서 옥순의 관심이 영수로 간것 처럼 광수가 느꼈던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영숙 가방놔요

 

 

이때 영호가 옥순이 말한 내용이 아니라고 얘기해서 좋은 여론이 생겼습니다.

 

나는솔로 영숙 가방놔요 가방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가방은 로에베(LOEWE) 제품으로 여름에 들기 좋은 라탄백입니다.

캐주얼, 바캉스룩, 정장룩 등에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스몰 애너그램 바스켓 백 - 이라카 팜 & 카프스킨

컬러: 내추럴/탠

수작업으로 직조한 클래식 바디와 튜브형 카프스킨 스트랩 및 카프스킨 애너그램 자수가 있는 전통적인 바스켓 백입니다. 이 스몰 버전은 콜롬비아에서 재배, 수확, 햇볕에 말린 이라카 팜 소재를 이용해 공정 무역 원칙을 따르는 단체인 Corporación Oficio y Arte의 여성 장인이 직조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숄더 백으로 연출 가능
  • 카프스킨 끈 잠금장치
  • 스트랩과 맞춤형 참으로 직접 꾸밈 가능
  • 안감 없음
  • 수작업의 특성으로 인해 크기가 약간 다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이 서로 다릅니다